등록일 |
제목 |
조회수 |
2015.04.02 |
[서비스 안내] 고객 반응 분석으로 마케팅 효율을 증대하세요! |
4,391 |
안녕하세요. 포스트맨입니다.
최근 발송 페이지의 변화를 확인하셨나요? 바로 고객님의 마케팅 ROI를 높일 수 있는 [회원 반응별 메시지 발송]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특히, 이 기능을 사용하시는 포스트맨 고객의 오픈율이 평균 15%의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회원 반응별 메시지는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요? 지금부터 회원 반응별 메시지 사용 tip을 안내드립니다.
Tip을 활용하시어 효과적인 이메일/메시지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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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메시지 한번 보내놓으면 끝?! No~no~
이제 수신자의 반응별로 마케팅을 진행하세요! 고객의 반응을 정확히 판단해야 마케팅 효율이 높아지고 매출이 올라갑니다!
메일을 2만6천명에게 보냈는데, 읽은 사람은 1,400명? 이럴 때, 수신자의 반응에 따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 절대 놓쳐서는 안될 수신자! 메일을 오픈하여 클릭한 수신자
회원님의 서비스 및 뉴스레터에 관심을 가진 회원이나 충성 회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에 흥미나 호감을 가진 회원입니다. 고객님의 서비스에 충성 회원이 될 수 있도록 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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