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over/out 스크립트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켜 주세요

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지식센터 이미지
등록일 제목 조회수
2016.06.09 [이메일 마케팅] 오픈율 11%p증가! 미오픈 수신자 대상 재발송 서비스!! 6,641

오픈율 극대화를 위한 이메일 재발송 전략



오픈율 11%p 증가! 미오픈 수신자 대상 재발송 서비스 안내.

오직 포스트맨에서만 제공하는 수신반응 별 재 발송 서비스!

오픈율 극대화가 검증된 이메일 발송 팁을 확인하세요.



이메일을 오픈하지 않은 수신자 대상 재발송 전략


 


 




SUMMARY


카테고리: 교육 - 공문


1차 발송 오픈율 / 재발송 후 최종 오픈율 ? 42% / 53%  (11%p 증가)

1차 발송 클릭량 / 재발송 후 최종 클릭량 ? 6,*** / 7,***  (10%p 증가)



오픈율 / 클릭률 극대화를 위한 이메일 재발송 전략


1. 메일 제목 문두에 이메일 성격(공문 / 이벤트) 등 컨텐츠를 예상할 수 있는 정보성 문구 표기.

2. 이메일을 오픈하지 않은 수신자에게만 재발송 (포스트맨이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

3. 재발송 시 (공문 재발송 / 이벤트 마감 6시간 전) 등 기존 메일과 다른 제목 표기

4. 본문 내용 상단에는 이메일 제목과 일치하는 컨텐츠를, 하단엔 관심을 줄 수 있는 홍보성 컨텐츠 구성
















목록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