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제목 |
조회수 |
2016.06.09 |
[이메일 마케팅] 오픈율 11%p증가! 미오픈 수신자 대상 재발송 서비스!! |
6,641 |
오픈율 극대화를 위한 이메일 재발송 전략
오픈율 11%p 증가! 미오픈 수신자 대상 재발송 서비스 안내.
오직 포스트맨에서만 제공하는
수신반응 별 재 발송 서비스!
오픈율 극대화가 검증된 이메일 발송 팁을 확인하세요.
이메일을 오픈하지 않은 수신자 대상 재발송 전략
SUMMARY
카테고리: 교육 - 공문
1차 발송 오픈율 / 재발송 후 최종 오픈율 ? 42% / 53% (11%p 증가)
1차 발송 클릭량 / 재발송 후 최종 클릭량 ? 6,*** / 7,*** (10%p 증가)
오픈율 / 클릭률 극대화를 위한 이메일 재발송 전략
1. 메일 제목 문두에 이메일 성격(공문 / 이벤트) 등 컨텐츠를 예상할 수 있는 정보성 문구 표기.
2. 이메일을 오픈하지 않은 수신자에게만 재발송 (포스트맨이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
3. 재발송 시 (공문 재발송 / 이벤트 마감 6시간 전) 등 기존 메일과 다른 제목 표기
4. 본문 내용 상단에는 이메일 제목과 일치하는 컨텐츠를, 하단엔 관심을 줄 수 있는 홍보성 컨텐츠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