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over/out 스크립트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거나,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켜 주세요

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지식센터 이미지
등록일 제목 조회수
2016.05.09 [이메일 마케팅] 오픈/클릭률 높은 이메일 제목 작성비법 공개! 6,372

오픈/클릭률 높은 이메일 제목 작성비법 공개!


오픈율 22% p / 클릭률 64%p 증가 비법?! 

이메일 제목 변경을 통한 오픈/클릭 극대화!


대량이메일발송 오픈/클릭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이메일 제목작성 팁을 확인하세요.





이메일 제목 별 오픈/클릭률 비교

 





SUMMARY


카테고리: 교육


평균 이메일 오픈/클릭률 – 4% / 14%

최고 이메일 오픈/클릭률 – 26% / 78%



오픈/클릭률 높은 이메일 특징


1. 메일 제목에 고객명 / 정확한 서비스내용 / 관심사&궁금증 유발문구 기입

2. 메일 오픈시 이메일 제목과 일치하는 컨탠츠 및 관련 컨탠츠 구성

3. 서술적이지 않은 직관적 이미지와 설명문구




이메일 제목 Naming Convention


1. 고객명 + 서비스내용 + 관심사&궁금증 유발 문구 제목

이메일 오픈/클릭률 – 26% / 78%

- 정보수신의 피로도를 줄이기 위해 월 1회 정기레터 형식으로 발송

- 내부 고객정보를 통해 얻은 고객명, 관심사를 포함한 이메일 제목 및 컨탠츠 제작

ex) (광고)홍길동님을 위한 매출증대전략<가장 기본적이지만 효과높은 이메일마케팅전략 Top3> 파일 무료 다운로드


2. 고객명 + 서비스 내용 문구

이메일 오픈/클릭률 – 12% / 19%

- 모든 고객에게 공통된 내용의 컨탠츠 발송

- 세부 컨텐츠는 없지만 매력적인 서비스 내용과 고객명을 포함하여 이메일 제목 제작

ex) (광고)홍길동님을 위한 매출증대전략 파일 무료 다운로드


3. 서비스 내용 문구

이메일 오픈/클릭률 – 4% / 14%

- 모든 고객에게 공통된 내용의 이메일 발송

ex) (광고)가 아닌 진짜Tip! 매출증대전략 파일 무료 다운로드





목록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