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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8.14 [이메일 마케팅 트렌드] 이메일 오픈율 상승 방법 6,315


출처: Neolane by Posted by Jennifer Minko

 
이메일 마케터는 늘 지속적인 도전에 직면한다:

마케터는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고 이메일 오픈율과 함께 고객이 흥미를 느끼는 부분에 대해서 꾸준히 모니터링해야 한다.

이메일 오픈율이 감소될 때 마다 마케터들은 걱정 하지만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몇 가지 전략을 통해 오픈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정보 수신에 대한 다른 방법이 있는지 고민해 보자]


모든 사람이 디지털 채널에서 이메일을 선호하는 것은 아니다. 만약 오픈율이 감소하거나 높은

수신거부율을 경험한다면 당신의 고객이 이메일을 통한 정보 수신 방법 이외에 다른 방법이 있는지 고민하도록 한다.

소셜 미디어, 포럼 및 커뮤니티, RSS feed(새로운  기사들의 제목만, 또는 새 기사 전체를 뽑아서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 놓는 것)와

같은 것으로 정보를 수신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수 많은 가능성이 있다면

이메일에만 제한을 두지 않도록 한다.




[개인화 전략]



당신의 고객들은 본인이 가치 있는 고객이라고 느끼고 싶어하며, 간략하고 담백한 내용의 이메일을 수신하기 원한다.

수신자의 흥미를 끌 수 없는 내용으로 메일을 보내면 고객은 결국 그 메일을 지속적으로 구독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이메일을 타겟에게 알맞게 개인화시켜서 발송해야 한다. 이를 위해, 수신자의 이름 또는 타겟이 흥미를 가지고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메일 발송한다. 또한 위치 기반 메시지 또는 기술적으로 개인화된 메시지는 이메일 수신자의 느낌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줄 것이다. 이런 타입의 직접적인 마케팅은 당신이 미래에 제공할 메시지를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수신할

가능성을 높여 줄 것이다.




[이메일을 통한 특별한 가치를 제공하라]


당신의 고객 참여도와 이메일 오픈율을 상승시킬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이메일을 통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특별 프로모션이나 독특한 정보가 오직 이메일에서만 제공되는 특별 서비스임을 강조한다.

이런 방법을 통해서 개인이 브랜드에 더 자주 노출 될 수 있도록 많은 기회를 제공하도록 한다.
 
출처: Neolane by Posted by Jennifer Minko

 
[이메일은 짦고 간단하게 작성한다]


텍스트가 빼곡하게 적힌 이메일을 자주 발송하게 되면 그 메일은 바로 스팸 편지함으로 버려지게 되므로 이메일 메시지는 최대한

간략하게 전달하고 고객들이 궁금해 할 수 있는 여지를 남긴다. 만약 이메일을 수신 한 뒤, 더 많은 정보를 알기 원한다면 고객은

그 정보에 대해서 추가적으로 질문 할 것이다.




[맞춤법을 검사한다]


이메일을 발송하기 전, 항상 맞춤법을 검사해야 한다. 문법이 이상하거나 맞춤법에 문제가 있으면 당신의 이메일 주소는

고객의 수신 거부 리스트에 등록될 것이다.

완벽한 이메일은 메시지가 전달되는 것만큼 중요하다. 많은 고객들은 당신의 메시지를 맞춤법, 디자인, 레이아웃 등의 요소들을 통하여

전체적인 브랜드를 평가하므로 이메일을 발송하기 전 완벽한 테스트가 필요하다.




이렇게 디테일에 집중하며 메시지를 개인화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브랜드 가치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이메일을 발송한다면

이메일 오픈율과 함께 고객의 메일 수신함에 당신의 이메일이 지속적으로 보관될 확률이 증가될 것이다.


 
출처: Neolane by Posted by Jennifer Min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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